FAQ 1 페이지 목록

  1. Q [주중.주말]은 어떻게 구분하나요?

    A
    보통 주중이라고 하면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를 말하며 주말은 금요일에서 일요일까지를 말합니다.​
    요금 또한 주중과 주말은 차이가 납니다.

    ​​또한, 비수기, 성수기,연휴 등에 따라서도 금액은 달리 적용 되오니 정확한 금액은 상담원에게 문의하시는게​

    가장 좋을 듯 합니다.​
  2. Q 반려견을 동반할수 있나요?

    A
    반려견을 제한하고 있는 숙소들이 대부분이라 상담시 상담원에게 필히 문의하셔야됩니다.

    아무런 상담없이 애완견을 동반해서 입실이 안되시는 경우,
    당일 취소로 간주 환불을 못받는 불이익을 당하실 수 있습니다.
  3. Q 숙소의 용품은 어떻게 구비되어 있나요?

    A
    객실 용품은 펜션일 경우 수건 비누 샴푸는 기본적으로 구비되어있으며

    칫솔 면도기 등 일회용품은 구비되어 있지않습니다.

    (숙소마다 구비용품이 다를수 있으므로 예약시 상당원에게 문의 바랍니다)
  4. Q 숙소 체크인과 체크아웃 시간이 궁금해요

    A
    통상적으로 체크인 14:00시

    체크아웃 12:00시로 이루어지며, 업체별로 다소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5. Q 객실 인원과 타입은 어떻게 구분되나요?

    A
    기준 인원은 객실 타입과 평수에 따라 인원이 정해집니다.

    기준 인원을 초과 했을 경우 1인 추가요금이 발생되며

    호텔은 2인을 기준으로 합니다.
  6. Q 차량보험(자차보험)은 가입이 되어있나요?

    A
    차량은 종합보함(대인 대물 자손)은 기본적으로 가입되어있으며, 자차보험은 고객님 선택사항입니다.

    자차보험은 선택사항이므로 가입유무를 직접 선택하셔야 됩니다.차량사고시 면책금과 휴차보상료가 부과되며,보험 종류에 따라 다소 차이가 날수 있습니다.
  7. Q 렌터카는 어디서 인수 받나요?

    A
    ▶렌터카 인수방법 : 제주공항 5번게이트로 나오셔서 횡단보도 건너시면 "렌트카하우스"가

    있습니다.직원미팅 후 셔틀탑승(하늘색조끼입은 무지개렌터카 직원을찾아주세요)

    ▶무지개렌트카 셔틀차량 탑승 이동 후 차량인수 (10분 간격 셔틀차량운행)

    ▶차량 인수/반납: 무지개렌트카사무실에서 이루어집니다.

    ▶자차보험은 선택사항(가입시 현직불/완전자차가입조건:만26세이상 운전경력 2년이상)

    ☎무지개렌트카064-745-5200

    [렌터카 이용안내]

    교통법규를 준수하여야 하며 임차중 발생한 교통법규 위반에 관한 사항은 임차인의 책임입니다.

    차량반납시,연료부족분은 고객님께서 지불하셔야합니다.

    (단, 초과되는 미사용연료는 환불이 안되므로 알맞게 주유하고 반납하시면 됩니다.)

    종합 보험(대인/대물/자손) 가입되어 있으며, 자차보험은 선택사항(가입시 현직불)

    [차량대여조건]

    운전연령 : 만 21세 이상 / 운전경력 : 만 1년이상

    운전면허 : 국내도로교통법상 유효한 운전 면허증 소지자

    (외국인 및 교포는 국제운전면허증 및 여권 소지자에 한합니다.)

    ★렌트카 대여조건이 안되는 경우 어떠한 경우에도 차량인수가 안됩니다(렌트카 미사용금액 환불불가)
  8. Q 차량 인수 절차가 궁금합니다

    A
    운전면허증 제시후 계약서를 작성하고 차량 연료와 차량 내부 외관상태을 꼼꼼히 체크한 후 운행하셔야 합니다.

    체크를 못하신 경우 차량 반납시 고객님이 불이익을 당할수 있습니다.
  9. Q 네비게이션은 무료인가요?

    A
    네비게이션은 무료로 제공해드립니다.

    (단,성수기 기간에는 렌터카 업체에 소액의 임대료를 지불하셔야합니다)
  10. Q 버스투어는 어떻해 하는건가요?

    A
    제주공항 도착 후 짐찾으시고 오른쪽으로 나오시면 기사님/가이드가 고객님 성함으로 미팅해드립니다.

    기본운행시간 초과시 추가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 불포함사항- 기사님 봉사료(Tip)별도, 체험관광요금.
  11. Q 옵션은 무엇인가요?

    A
    옵션은 선택 관광입니다.

    전체 요금에는 불포함 되어있으며,원하실경우 현지에서 직불하여 이용하시면 됩니다.

    그렇지않을 경우 다른 관광객이 관광하시는 동안 개인적인 자유시간을 갖거나 주변의 관광지를 그 시간내에 관광하셔도 무방합니다.
  12. Q 개인적인 사정으로 투어를 다 못했을경우 환불 받을수 있나요?

    A
    투어 일정을 못 채우실 경우에는 하나의 상품으로 보시면 되고, 개인적인 사정의 의한 일정변경은 환불받으실수 없습니다.

    (단 천재지변으로 인하여 일정에 차질이 생길시 다른 상품으로 대체해 드립니다)
  13. Q 항공사와 항공시간을 원하는 시간으로 잡을수 있나요?

    A
    불가능 하십니다.

    고객님이 소지하고 계신 여행권은 제주보람투어에서 대행 해드립니다.
  14. Q 제주도관광권이란?

    A
    최고의 제주도관광패키지 상품을 최저의 금액으로 고객에게 서비스함으로서,

    고객은 최고의 만족감을 느끼고, 제휴사와 제주도민의 상호발전에 도움이 되며,

    다함께 더불어 삶의 가치와 미래에 대한 비젼을 공유하며,

    진정한 홍익인간의 이념을 세상에 전파하는 서비스입니다.
게시물 검색